본문 바로가기

흔남이's Tip&Tech™/IT&인터넷

안전하게 제공된 콘텐츠만 보시겠습니까 10초만에 해결하기


안전하게 제공된 콘텐츠만 보시겠습니까 10초만에 해결하기

 



인터넷 서핑을 하다보면 사이트 방문마다 보안 경고창을 만나실겁니다. 그 중 "안전하게 제공된 콘텐츠만 보시겠습니까?" 보안 경고 메시지는 정말 지긋지긋 할 정도로 많이 보는 경고창입니다.

해당 보안 경고 메시지는 HTTPS 연결을 사용하여 제공할 수 없는 콘텐츠를 포함하고 있어 전체 웹 페이지의 보안을 손상시킬수 있기 때문에 사이트 접속과 관련하여 미리 경고 메시지를 띄워주는 고마운 창이지만, 매일 방문하는 사이트에서 이러한 메시지를 만나면, 화면 이동시마다 계속해서 예(Y)를 눌러줘야하는 수고로움이 있습니다.

 


그래서 안전하게 제공된 콘텐츠만 보시겠습니까 보안경고창을  10초만에 해결 할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 보안경고 -


안전하게 제공된 콘텐츠만 보시겠습니까?


이 웹 페이지는 보안 HTTPS 연결을 사용하여 제공할 수 없는 콘텐츠를 포함하고 있어

전체 웹 페이지의 보안을 손상시킬 수 있습니다.

 



① 먼저 인터넷 익스플로러(Internet Explorer)에서 도구 > 인터넷 옵션을 선택합니다.







② 인터넷 옵션창이 열리게 되면 두번째 보안 탭(Tab)을 선택하고, 사용자 지정 수준(C)을 선택합니다.









③ 보안 설정 - 인터넷 영역 창이 열리게 되면, 가운데로 스크롤하시게 되면

"혼합된 콘텐츠 표시" 항목이 있는데 이것을 "사용"으로 체크하고, 확인을 눌러 설정을 완료합니다.









자, 여기까지 잘 따라 오셨나요? 이게 끝입니다.

안전하게 제공된 콘텐츠만 보시겠습니까 보안경고 메시지 10초만에 해결하기! 성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