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흔남이's 리뷰세상™/맛집정보

[대구맛집/오리맛집] 오리 숯불구이전문점 팔공산 하늘천따지


[대구맛집/오리맛집] 오리 숯불구이전문점 팔공산 하늘천따지

 



요즘처럼 날씨 좋은날 대구근교 나들이코스로 팔공산 많이 찾으시죠? 오늘은 나들이코스로 좋은 팔공산 오리 숯불구이전문점 오리맛집 하늘천따지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하늘천따지는 대구 최고 생오리 숯불구이전문점이며 "하늘만큼 땅만큼 맛있는집"이라는 이야기가 전해(?)져 오는 대구맛집 중에 맛집입니다.

 


팔공산 하늘천따지는 넓은 주차장을 갖추고 있으며, 하늘천따지 내부가 양쪽으로 나뉘어져 제법 많은 손님들이 이용할수 있는 넓디 넓은 곳입니다.





< ▲ 하늘천따지 외부전경 >




< ▲ 하늘천따지 내부전경 >



오리 숯불구이 전문점이라서 혹시나 내부가 연기로 자욱하지 않을까? 하는 걱정은 저리로~!! 각 테이블마다 환기구가 잘되어 있어서 쾌적하게 하늘천따지의 오리 숯불구이를 즐기실수가 있습니다.


 





< ▲ 하늘천따지 메뉴 >



팔공산 하늘천따지 가격은 메인인 생오리숯불 1마리가 29,000원이며 생오리 불고기 양념이 35,000원, 오리훈제바베큐가 35,000원 그리고 오리와 함께 즐길수 있는 버섯모듬한접시가 5,000원입니다.






< ▲ 하늘천따지 숯불&불판 >





< ▲ 하늘천따지 셀프바 >








하늘천따지는 셀프바를 운영하고 있는데요, 쌈(상추+배추),미나리,재래기,된장,마늘,깍두기등을 맘껏! 드실만큼 가져와서 먹을수가 있습니다. 저는 쌈을 좋아해서 이곳이 너무나도 좋다는!!^^


 





< ▲ 하늘천따지 오리숯불 1마리



주문한 생오리 1마리가 나왔습니다. 싱싱하고 빛깔좋은 생오리 한마리가 보기좋게 손질되어 한접시 가득 담겨져 나옵니다. 하늘천따지에서 생오리 숯불구이를 드실때는 맛있는 버섯모듬한접시와 함께 하시면 더욱 맛있게 즐길수가 있습니다.




< ▲ 하늘천따지 버섯모듬한접시 >












참숯불과 불판에 노릇노릇 익어가는 하늘천따지의 오리 숯불구이와 버섯이 너무나도 먹음직스럽습니다. 입안에 쏘옥 넣으면, 잡내가 없이 담백함이 입안 가득 전해져 하늘천따지의 맛을 그대로 느낄수가 있습니다.







맛있게 구워진 생오리숯불구이는 미나리와 함께!! 그리고 맛있는 쌈과 함께 즐기시면 됩니다.

 




< ▲ 생오리와 함께 소맥을!! >




< ▲ 하늘천따지 오리죽 >






맛있는 생오리 숯불구이를 다먹을실때쯤 후식으로 오리죽+오리알이 무료로 준비가 됩니다. 그러나 조금 늦게 찾으시게 되면 오리알이 다 떨어져 꾸이란(삶은계란)이 나오는데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대구 최초 생오리 숯불구이 전문점!! 하늘만큼땅만큼 맛있는집!

팔공산에서 유명한 오리맛집! 하늘천따지-  저 흔남이가 추천 꾸욱~~!! 드립니다.^^





찾아가시는길 : 대구시 동구 서촌로 129(송정동)

예약문의 : 053-982-61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