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흔남이's 리뷰세상™/맛집정보

[대구/계대동문 맛집] 치르비어369 제대로된 맥주를 즐기자 대구 생크림맥주!


[대구/계대동문 맛집] 치르비어369 제대로된 맥주를 즐기자 대구 생크림맥주!

 


 날씨가 더워지면서 저녁이 되어도 몸이 후끈후끈해서 밤마다 시원한 맥주가 땡기는 요즘입니다. 그래서 이번에 좋은 기회로 대구 달서구 신당동 맛집으로 부상하고 있는 맥주전문점 치르비어369를 소개드릴려고 합니다. 치르비어는 계대동문 맛집,계명대 성서캠퍼스 맛집으로 불리며 이미 계명대 학생들에게는 인기명소가 되었으며 처음 찾는 손님들도 치르비어의 매력에 빠져 재방문율이 아주 높은 곳입니다.


자, 그럼 치르비어369의 매력으로 들어가 보실까요?

 




< ▲ 치르비어369 외부전경 > 


 3번을 와도 놀랍고, 6번을 와도 즐겁고 9번을 와도 새로운 치르비어369!  




< ▲ 치르비어369 내부전경 >



치르비어369는 계대동문에 로데오거리에 위치해 있는데요, 비교적 계대 로데오 거리 입구쪽에 위치해 있어서 한번에 찾으실수 있습니다. 치르비어 내부는 예쁘고 아이디어가 넘치는 소품들과 공간을 활용한 인테리어로 커플데이트 또는 간단하게 맥주를 찾는 손님들이 편하게 즐길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 치르비어369 메뉴

 




치르비어에는 부드러운 크림생맥주,GUNNESS,Heineken등의 다양한 병맥주 그리고 믹스매치  칵테일 맥주류도 다양한 맥주를 즐길수가 있습니다. 안주류로는 샐러드류, 썸남썸녀 스페셜류,케이쥬치킨류,포테이토류등 간단하면서 맥주와 궁합이 잘맞는 음식들이 준비가 됩니다.





 


▶ 치르비어369 즐기기





먼저 처음 맛본 치르비어369의 맥주는 레이디킬러!입니다. 레이디킬러는 모히토에 맥주를 거꾸로 넣어 그맛을 조절하면서 먹을수가 있는데요, 맥주는 Heineken,Corona 맥주들 중 선택할 수가 있습니다.


치르비어369에선 레이디킬러를 칵케일계의 상남자!라고 하는데 모히토 때문에 여성분들이 많이 찾으시고 그만큼 인기가 많다고 합니다.

 






다음은 치르비어369의 라즈베리입니다. 라즈베리는 상큼하고 달달한 라즈베리로 알콜과 논알콜로 선택이 가능합니다. 차이점은 밀러(알콜)와 토닉워터(논알콜)라고 합니다!


늘씬하게 쭉뻗은 잔에 가득 담겨진 라즈베리를 마구마구 섞어서 맛을 즐길수가 있으며 레몬으로 더욱 상큼한 맛을 느낄수 있었습니다.

 








레이킬러와 라즈베리가 나오고 본격적으로 안주도 나옵니다. 먼저 만나본 안주는 HOT베이컨인데요
부드러운 순살치킨에 베이컨소스를 뿌려 매콤하고, 모짜렐라 치즈가 더해져 비쥬얼부터 군침이 흐릅니다.

HOT베이컨은 베이컨소스가 약간 HOT해서 맥주가 저절로 땡기더군요. 음식과 함께 내어져 나오는 접시도 삽자루(?) 같은곳에 뉴스페이퍼 종이로 센스가 넘쳤습니다.

 








HOT베이컨과 함께 추천받은 메뉴는 바로 쉐킷쉐킷후라이! 봉구비어나 다른 비어가게에 필수로 있다는 포테이토로 된 메뉴인데요. 바삭하게 튀겨낸 감자튀김에 모짜렐라 치즈를 올려 담백하면서도 깔끔한 느낌의 치르비어369만의 후라이 맛을 느끼게 해줍니다. 일단 저는 HOT베이컨과 쉐킷쉐킷후라이의 모짜렐라 치즈에반해서 포크를 멈출수가 없었습니다.

 





맛있는 안주 2개를 시키다보니 금방 맥주가 사라집니다. 그래서 바로 다른 메뉴를 주문하게 바로 I'm 레알크림맥주입니다. 말그대로 진짜크림맥주인데요. 바로 치르비어만의 생크림맥주입니다. 쌉싸름한 맥주위에 달달한 생크림이 토핑으로 올려져 한번에 부르러움과 쌉싸름함 맛을 전달하며 치르비어에서만 즐길수 있는 맥주입니다.

사장님께서 호불호가 갈리는 맥주라고 하셨는데, 저에게는 진짜 생크림맥주가 완전 맛있었다는!!


참고로 치르비어369는 매일 2번씩 맥주관을 세척한 후에 비닐로 밀봉해 먼지를 차단하고, 관 전문가의 정기적인 관리 등 위생관리를 철저히 하고있어서 더욱 깨끗하고 시원한 맥주를 즐길수가 있습니다.

 





마지막 맥주는 바로  Very베리!!  황산화성분의 갑!인 블루베리로 만들어져 푸석푸석한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준다고 하여 제가 바로 원샷해버렸다는!! 라즈베리와 느낌이 비슷했지만 블루베리만의 상큼함을 맛볼수가 있습니다.

 








너무많이 먹지 않았나 싶을정도 였는나 맥주와 안주가 맛있어서 마지막으로 시킨! 메뉴! 살라美? 리코TA? 입니다. 살라미 리코타는 리코타츠지와 부담없는 쌀라미로 접시 한가득 내어져 나오는데요, 다이어트 하는 여성분들에게도 추천되는 저칼로리 고퀄리티맛을 선사해줍니다. 이미 만땅되어 버린 배를 보면서 이건 진짜 남겨야지 하면서도 완벽하게 접시를 비워버린!! 맛입니다.

 

 


▶ 치르비어369에만 있다!!




< 여성손님들의 위한 세심한 배려!! >


치르비어에369는 각 테이블별로 여성손님들의 위한 손거울과 여성전용 화장실을 운영하여 계명대 학생들 뿐만아니라 20대 여성손님들을 타켓으로한 세심한 배려가 있습니다.





< 모든 손님들의 손을 자유롭게! >


치르비어369에는 각 의자별로 뒷편에 마련된 망사 소품백을 통해 개인물품을 보관하실수가 있는데요, 치르비어의 센스 있는 배려가 보입니다.





< 스마트폰 충전! 내자리에서!! >


치르비어369에는 PONBOB을 통해 앉은 자리에서 스마트폰을 충전할 수 가 있습니다. 사장님께 스마트폰충전기를 요청하시면 자리로 PONBOB을 순간이동!! 내배만 채우지 말고, 스마트폰 배도 채워주시길!!^^




< 비밀아지트가 있다! >


치르비어369에는 연인들의 비밀데이트가 가능한 숨은 공간이 있습니다. 홀 끝부분에 3개의 기둥이 있는데 기둥위가 바로 테이블로 되어 있으며 테이블이 가려져 있어, 연인들의 비밀데이트가 가능합니다.^^





< 치르비어369's Sensitivity >



 3번을 와도 놀랍고, 6번을 와도 즐겁고 9번을 와도 새로운 치르비어369! 

 




현재, 치르비어369에서는 http://facebook.com/chirbeer369dg 페이스북 페이지 또는 카카오스토리에 흔적을 남기시면 1,000원 할인! 이벤트도 진행중이니. 참고하셔서 흔적과 함께 할인혜택도 누리시기 바랍니다.


믹스매치 칵테일 맥주와 부드러운 크림맥주 & 케이준치킨의 조합이 너무나도 좋은곳!

치르비어369 계대동문점! 추천~~꾸욱!!드립니다.






치르비어369 계대동문점

찾아가시는길 : 대구시 달서구 신당동 1712-8번지  (성서계대 로데오로)
예약문의 : 053-583-8223
영업시간 : 평일 17:00 ~ 02:00, 주말 17:00 ~ 04:00
주차 : 17:00이후 동문대로변, 원룸촌 주변 주차!!

 



이놀자 데뷰 선정 http://enolja.com/dev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