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흔남이's Tip&Tech™/소개&안내

[대구볼링장/칠곡볼링장] 신나는 음악과 함께 야광볼링! 세븐나이스볼링센터


[대구볼링장/칠곡볼링장] 신나는 음악과 함께 야광볼링! 세븐나이스볼링센터

 


신나는음악과 화려한 조명이 함께하는

야광볼링장!! 바로 세븐나이스볼링센터인데요.


이번에 계모임을 하면서 팔공산에 들렀다가 내려오면서 들린

신개념 볼링장을 소개해드립니다.






세븐나이스볼링센터


대구광역시 북구 태전동 993

칠곡 동아백화점 맞은편 세븐나이스센터 6층


053-473-2100


운영시간

매주 : 수.목 밤 10시~새벽2시

매주 : 금,토 밤 10시~새벽4시


 

 


세븐나이스센터 입간판입니다.

야광볼링!락볼링!! 이름만 들어도 신나지 않나요?






엘리베이터를 타고 6층에 딱 내리는 어두컴컴한 실내분위기에

야광으로 포인트 되어 있고 쾅!쾅!쾅!쾅~!

클럽음악이 흘러나오며 저절로 리듬을 타게 만드는 곳입니다.






카운터 옆에는 대기중에 심심하지 말라고 간이 당구장도 설치가 되었있네요

유료라는게 함정!!^^


 




신발을 교체하고 레인을 배정받아 올라가니 더욱 신이납니다.

레인에 올라가니 더욱 화려한 뷰가 펼쳐지니 말입니다.






어두워서 어떻게 볼링을 칠까 싶었는데,

레인의 직선경로 또한 야광으로 되어 있어서 괜찮더군요.




그리고, 볼링공 또한 야광공이라는점!!

적당한 파운드의 공이 빠지기 전에!!

얼른얼른~~ 초이스!







화려한 조명 밑에서 신나는 음악과 함께

형형색색의 형광공으로 치는 야광볼링!!


가슴이 쿵쾅쿵쾅 신나는 아드레날린이 저절로 만들어 집니다.!!



 신나는 음악과 함께 야광볼링!

칠곡볼링장 세븐나이스볼링센터에서 즐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