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흔남이's 리뷰세상™/맛집정보

[대구 서문시장 맛집] 서문시장 새로운 먹방, 1미터 피자(1m피자)! 가창송하피자


[대구 서문시장 맛집] 서문시장 새로운 먹방, 1미터 피자(1m피자)! 가창송하피자

 



 대구 중구에 위치한 서문시장은 한강이남 최대의 규모의 전통시장으로 유명합니다. 서문시장에는 그 규모만큼이나 맛있는 먹거리들이 즐비한데요 납작만두,나뭇잎형 손만두,부산 양념오뎅,칼제비등이 있습니다. 저는 재래시장에 온만큼 이러한 길거리 음식 위주를 맛보다가 최근 2지구 상가 뒤쪽 부산오뎅 바로 옆에 위치한 가창송하피자를 발견했습니다. 이미 1미터피자(1m피자),네모피자로 유명세를타고 있었는데요. 오늘은 가창송하피자의 1미터피자를 소개드리고자 합니다.

 



가차송하피자 서문시장점 053-255-7666



앞서 소개드린거 처험 가창송하피자(Pizza)는 서문시장 2지구 뒷편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처음이신 분들은 서문시장내에 위쪽에 간판들을 잘 보시고 찾아오시면 되는데요. 잘 모르시는 분들은 직접 전화를 걸어 여쭤보곤 하더라구요!





가창송하피자 실내에는 미니테이블 4개와 밖에 테라스 테이블(4석)정도가 있으며, 자리가 없으면 포장을 해서 서문시장을 돌면서 드시곤 하더라구요. 저는 운좋게 자리를 잡아서 직접 매장에서 먹기로 했죠!







가창송하피자의 종류로는 10가지 최고의 토핑이 듬뿍들어간 슈프림피자, 신선한 야채로 만든 웰빙피자인 베조피자, 파인애플과 베이컨이 만난 하와이안피자가 있습니다. 각각 가격은 L사이즈는 32,000원으로 동일하나 M,S사이즈는 소폭 다릅니다. 저는 피자의 생명은 토핑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슈프림피자를 주문했습니다.


그리고 음료로는 콜라,사이다가 각각 1,000원, 카스,화이트등 맥주도 있습니다.



*참고로, 가창송하피자는 만원이상 주문시 배달됩니다.

 



피망과 나오는 슈프림피자! 나이프&포크는 셀프





주문즉시 조리되어 오븐에서 구워지기 때문에 약 10~15분정도 기다리니 주문했던 슈프림피자가 나옵니다. 평소 12조각 사진만 보다가 2조각만 내어져 나와서 1미터피자의 위용(?)을 만날수는 없었지만, 토핑이 듬뿍 올려지고 바삭하니 오븐에 구워져 매력만점의 피자조각이 나왔습니다.








베이컨,호박,피망등의 무수히 많은(실제로는 10가지라고 합니다^^) 토핑과 적당한 굷기의 도우를 만나 너무나도 먹음직 스럽습니다.





저는 나이프와 포크는 사용하지 않고 한손으로 들고 먹는게 좋더라구요!! 하지만, 토핑이 많아서 베어 먹다보니 토핑이 흘러내리는 참사가..^^ 욕심 부리지 말고 나이프와 포크로 깔끔하게 먹으시길~추천!!



일단 오늘은 3가지의 피자 중 슈프림피자를 맛보았는데요.

하와이안피자도 맛있다고 소문이 나서 다음번에 들릴때 맛보아야겠습니다.

 





  이젠, 서문시장에서도 맛있는 피자를 즐기시길 바랍니다.  

  이상, 1미터피자로 유명한 서문시장 가창송하피자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