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흔남이's 리뷰세상™/맛집정보

[대구랍스타 대구바닷가재] 수성구맛집 1997빠리 바닷가재


[대구랍스타 대구바닷가재] 수성구맛집 1997빠리 바닷가재

 

 오늘은 수성못에 괜찮은 바닷가재 전문점이 생로 생겨서 소개를 드리고자 합니다. 본디, 수성구라 하면 들안길 맛집,수성못 맛집등 다양한 메뉴의 맛집들이 즐비한 곳인데요. 바닷가재 랍스타요리 전문점은 드물죠? 일반적으로 수성못에 랍스터요리 전문점 하면 뉴욕바닷가재 일텐데요 뉴욕바닷가재 옆 랍스터맛집이 새롭게 생겼더라구요. 바로 1997 빠리 바닷가재 랍스터 요리 전문 레스토랑 입니다.




 



1997 빠리 바닷가재


내 인생의 가장 행복했던 시간, 1997년 빠리의 감동을 당신께 드리겠습니다.

찾아가시는길 : 대구광역시 수성구 두산동 898-5
예먁문의 : 053-764-1997
운영시간 : 11시30분 ~ 22시30분(마지막 주문 21시30분)

주차시설 완비!!




 





1997 빠리 바닷가재는 수성관광호텔 앞에 위치해 있으면 옛날식 통닭으로 유명한 만수통닭 바로옆에 위치해 있습니다. 빠리 바닷가재 외부 인테리어는 파벽돌로 아주 센스있는 건물로 지어져 있으며 넓은 주차장을 갖추고 있어, 자가용을 이용하셔서도 편하게 이용가능 합니다.

 





빠리 바닷가재 내부 또한 외부와 마찬가지며, 깔끔하고 고급스러우면서도 편안한 레스토랑으로 인테리어가 되어 있는데요, 특이하게 홀없이 편안하고 안락한 룸으로만 100% 운영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각종 모임,접대,데이트를 즐기기에도 딱 좋은 곳입니다.










혹시나 하고 미리 예약을 하고 갔는데 룸넘버가 럭키7으로 배정을 받았습니다. 룸에 들어가니 넓고 깔끔한 테이블에 예약인원에 맞춰 셋팅이 되어 있었습니다.









빠리 바닷가재 메뉴판입니다. A타입(530 ~ 600g),B타입(650 ~ 700g)의 바닷가재와 커플코스(2인),바닷가재 사시미 코스 그리고 점심특선 메뉴로 준비가 되니 참고하시구요. 일반적으로 대부분의 연인들은 커플코스를 많이 드신다고 합니다. 랍스타 가격이 크기에 따라 작은 바닷가재는 39,000원, 45,000원부터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으니 참고 하시면 됩니다. 소스선택은 허브버터구이,치즈양파구이,찜으로 되어 있는데 인기있는 소스는 허브버터구이와 치즈양파구이 입니다.



참고로! 점심특선메뉴가 대박인데요!! 빠리 바닷가재에는 평일 12:00 ~ 2:30까지 이용할수 있는 점심특선메뉴가 준비되는데요.


계절스프+식전빵+스페셜모듬샐러드+빠리후레쉬롤+바닷가재구이 1/2 +식사 그리고 디저트가 단돈 19,000원입니다.! 바닷가재구이 즉 랍스타 요리를 1만원대에 맛있게 즐길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바닷가재 코스요리를 주문하니 일식,양식,한식의 다양한 코스요리가 준비가 됩니다. 프렌치스타일의 양식과 고소한 한식의 느낌이 적절히 섞인 센스있는 맛을 보이는 단호박스프!,간단하게 즐길수 있는 식전빵!,마치 파스타를 즐기는 듯한 파스타 떡찜!, 새콤달콤한 소스와 신선한 고급야채들이 퓨전된 스페션 모듬샐러드!, 그리고 제철에 맞는 롤까지 나와서 일,양,한식의 다양한 요리들을 즐길수가 있었습니다.


 





곧, 메인요리인 바닷가재 요리가 나옵니다. 허브버터와 치즈양파구이가 맛있게 요리가 되어져 나왔습니다. 1997 빠리 바닷가재는 10년 이상된 싱싱하고 질좋은 캐나다산 만을 100% 취급하고 있기 때문에 여타 미국산을 쓰는 랍스타전문점과는 차원이 다릅니다. 캐나다산은 깊은 수심에서 자라기 때문에 살이 더욱 탱글탱글하고 맛이 좋기로 유명하죠!?

















꼬리,몸통,집게발까지 살이 오를대로 올라 탱탱함을 보여주며 맛있는 소스까지 곁들여져 비쥬얼만으로도 군침이 흐르게 만들어 줍니다. 탱글탱글한 살들이 껍질을 벗어나기 위해 안간힘을 쓰네요. 그만큼 맛있는 살들이 가득가득 하다는거!!






현란하며 전광석화와 같은 젓가락과 게포크 질을 선보여주는!! 게살 바르기의 달인님이십니다.!!











맛있게 발라진 바닷가재 살은 어느덧 저의 게포크 위에 인증샷을 위해 올라왔다가 바로 입으로 투하 됩니다. 두툼한 게살을 한입에 넣어 요리조리 씹으면서 살살녹는 게살과 맛있는 소스의 맛을 음미하니, 그저 행복합니다.^^






한점 두점 먹다보니 어느게 가득차버린 게 껍질통입니다.두마리가 아주 꽉꽉 찼네요^^


 






맛있게 바닷가재 양념구이를 즐기니, 맞춰서 식사(철판알밥)가 준비가 됩니다. 방금 조리가 되어져 나와지글지글 철판에서 알밥들이 익어가는 소리가 또 식감을 자극합니다. 혹시나 바닷가재가 부족한 분들은 철판알밥으로 마무리 하면서 포만감을 만끽하시길!^^








마지막 코스요리로 디저트는 커피와 샤베트 중에 선택을 할수가 있는데요. 식사을 방금 마친 상태라 뭐가 시원한게 땡겨서 샤베트를 선택!! 샤베트는 파인애플 샤베트가 나옵니다. 정말이지 입 안을 깔끔하게 정리해주면서 코스요리의 마지막 대미를 장식해 줍니다.

 




식사 중에 수성못에서 분수쇼가 진행되더군요. Room만 잘 배정된다면 맛있는 바닷가재 코스요리와 더므로 아름다운 수성못 야경까지 즐길수 있는 빠리 바닷가재입니다. 정말이지 수성못 데이트코스, 수성구 접대 단체 주부모임장소로 추천을 안해드릴래야 안해드릴수가 없는 곳입니다.



대구랍스타 대구바닷가재 전문점을 찾으실때, 수성구맛집 1997빠리 바닷가재를 추천!추천!드립니다.




 



이놀자 데뷰 선정 http://enolja.com/dev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