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흔남이's 리뷰세상™/맛집정보

[대구맛집] 대구 현대백화점 8층에 위치한 "Lovely Taste 밀탑빙수"


[대구맛집] 대구 현대백화점 8층에 위치한 "Lovely Taste 밀탑빙수"

 



벌써 여름이 성큼 다가올 정도로 날씨가 따뜻함을 넘어 더워지고 있습니다. 이럴때 가장 생각나는 음식이 바로 팥빙수가 아닐까요? 이번 소개해 드릴 대구맛집은 전국4대빙수로 유명한 현대백화점 8층에 위치한 빙수전문점 밀탑빙수입니다. 밀탑빙수는 한번 먹어보시면 또 생각나는 Lovely Taste을 느끼해 해줘서, 저는 현대백화점을 찾을때 마다 프레즐과 함께 꼭 챙격먹는답니다. 자, 그럼 밀탑빙수로 떠나 보실까요?

 




< ▲ 밀탑빙수 내부전경 >




< ▲ 밀탑빙수 대기표 >





대구 밀탑빙수는 현대백화점 8층으로 가시게 되면 식당가에 위치해 있는데요. 고급스런 인테리어와 탁 트여진 내부전경으로 찾을때 마다 사람들로 가득가득 합니다. 그래서 밀탑빙수에는 항상 대기표를 뽑고 기다려야지만 즐길수가 있다는 사실!!^^


 







대구 밀탑빙수 가격은 메인인 밀크빙수와 딸기빙수,과일빙수,커피빙수,녹차빙수등의 빙수류가 모두 7,000원이며,단팥죽,크레이프,파르페등 또한 7,000원의 가격으로 형성되어 있어서 적당한 가격에 맛있게 밀탑빙수를 즐기실 수가 있습니다.


참고로 아시는 사실인지는 모르겠지만, 밀탑빙수는 리필서비스를 1회에 한하여 가능한데요. 팥+떡 또는 생얼음중 하나만 가능하다는 사실!! 참고하셔서 맘껏 즐기세요^^

 




밀탑빙수의 밀크빙수를 주문을 하고 설레는 마음으로 밀탑빙수를 기다립니다. 주문을 하고 빙수가 테이블에 내어져 나오는데 까지는 생각보다 많은 시간이 걸리지는 않습니다.





짜~짠!! 드디어 제가 좋아하는 밀탑빙수의 밀크빙수가 나왔습니다. 비쥬얼이 예술입니다!!

시원하고 부드러운 얼음위에 팥과 떡이 올려져 매우 맛있는 비쥬얼을 보여줍니다.





부드러움이 예술인 밀탑빙수만의 생얼음!!




달달함이 예술인 밀탑빙수팥 & 밀탑빙수떡!!










매번 즐기는 밀탑빙수의 밀크빙수이지만, 연유가 가미된 생얼음의 부드러움과 달달한 팥 & 떡이 백화점 100바퀴의 노고(?)를 말끔히 씻어줍니다. 솔직히 맛있는 밀탑빙수가 현대백화점 말고, 외부에 나와 있다면 더욱 접근성이 좋아 제가 매일매일 찾을꺼 같은데, 그러면 제 지갑은 탈탈 털리겠죠? 현대백화점에 입점해 있어서 그나마 다행이며 특별하게 느껴집니다.



대구 현대백화점 8층에 위치한 사랑스런 맛! 밀탑빙수-

맛있게 즐기시길 바랍니다.^^ 





◆ 밀탑빙수

대구 현대백화점 8층

053-245-28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