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흔남이's 리뷰세상™/맛집정보

[동성로맛집] 대구 샤브샤브 맛집, 대구 중구 동성로 맛집 샤로니스


[동성로맛집] 대구 샤브샤브 맛집, 대구 중구 동성로 맛집 샤로니스

 



대구 중구 동성로에 멋진 뷔페스타일 레스토랑  샤로니스 를 소개합니다. 샤로니스는 동성로 중심에 자이유(구.갤러리존) 4층에 새롭게 생긴 맛집인데요. 음식들도 깔끔하고, 대구모임장소 또는 대구 소규모 돌잔치 장소로도 딱 좋아서 이렇게 소개드립니다.

 




샤로니스는 대구 중구 동성로 자이유(구.갤러리존) 4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흔히 자이유를 옷가게가 모여 있는 곳으로 생각하기 쉬운데, 맛있는 샤브샤브 맛집 & 초밥뷔페 전문점 샤로니스가 있다는 사실을 저도 이번 기회에 처음 알게되었습니다.





샤로니스는 20,30명의 소규모 돌잔치가 가능한 돌잔치 이벤트룸 파티룸을 갖추고 있으며, 48인석,12인석.8인석등의 룸도 갖추고 있어, 대구모임장소로도 추천해드립니다. 또한 아이들을 위한 베이비체어. 이동가능한 베이비 침대까지 없는게 없습니다.






샤로니스 뷔페의 가격은 평일점심 18,700원, 평일저녁(디너) 24,200원, 주말 26,400원이며, 영업시간은 평일점심 11:30 ~ 15:00, 평일저녁(디너) 17:30 ~ 22:00, 주말 11:30 ~ 22:00로 운영되고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샤로니스 이용시 자이유 지하주차장 3시간 무료라는 사실!!!





샤로니스는 테이블 가운데 인덕션이 자리하고 있는데요,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는 인덕션은 샤로니스 샤브샤브를 위한것이라는!!






샤로니스 샤브샤브는 고기부터 특별한데요. 샤브샤브용 고기는 바로 호주산 청정 소고기라는점! 대다수의 샤브샤브 전문점의 고기는 두,세번씩 내동하기 때문에 고기가 돌돌 말려서 나오는데 샤로니스 고기는 사진과 같이 쭉~쭉~ 펴져있죠? 바로 재내동하지 않아 육즙이 살아있는 고기라는 증거입니다!


청정 소고기와 시원한 육수, 그리고 각종 야채로 맛있는 샤브샤브를 즐기시면 됩니다.


 






샤로니스는 주문을 하게 되면 1인당 시원한 생맥주와 하우스 와인을 무한리필로 제공하는데요. (각테이블별 한가지로 통일) 시원한 생맥주와 부드러운 하우스와인을 뷔페를 이용하는 내내 맘껏 마실수가 있어서 술을 좋아하는 저에게는 너무나 행복하다는~^^


 

















샤로니스에는 매일 아침 공급받는 싱싱한 활어로 만든 초밥부터 연어, 참치, 민어등의 싱싱한 횟감들을 맘껏 즐길수가 있으며, 튀김류, 즉석 떡볶이류, 피자류, 각종 샐러드류, 후식류등 없는게 없습니다. 특히나 피자류는 고리곤졸라,불고기,칠리두부피자류가 있는데 직접 도우를 반죽하고 화덕에 바로 구워내어져 아주 맛있습니다.








< ▲ 제가 가장좋아하는 연어 >




< ▲ 샤로니스의 다양한 롤 >



< ▲ 샤로니스의 장어초밥 >




< ▲ 샤로니스의 카프레제, 오리훈제, 킹크랩샐러드 >




< ▲ 샤로니스의 각종 피자류 >







< ▲ 샤로니스의 각종 활어회 - 참치, 민어 등 >




< ▲ 샤로니스의 까르보나라 >




< ▲ 샤로니스의 메밀국수 >




< ▲ 샤로니스의 과일류 >




< ▲ 샤로니스의 디저트류 >



정말이지 포스팅에 다 담지 못할만큼의 사진을 찍고, 또 그만큼 폭풍흡입을 했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연어를 실컷 먹었으며, 대부분의 샤로니스 음식들을 제 입맛에 딱이였습니다. (다 맛있다는..) 그도 그럴것이 유학파, 호텔 출신등 20여명의 셰프가 정성들여 만들어진다고 합니다.



샤브샤브와 초밥, 그리고 뷔페를 한번에 느껴볼수 있는 이곳!

하우스와인과 생맥주를 무한리필 할 수 있는 이곳!

쾌적한 인테리어와 맛있는 음식들이 즐비한 이곳!

바로 샤로니스!!!!입니다.







▶ 다양한 이벤트가 가득한 샤로니스!!


-. 4월 이벤트 : 중,고,대학(원)생 2인 이상 만원할인!!

-. 5월 이벤트 : 5일 - 어린이가 50%, 15일 - 교직원이 50% 할인!!

 




찾아가시는길 : 대구광역시 중구 동성로3길 35

예약문의 : 053-269-2010






이놀자 데뷰 선정  http://enolja.com/dev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