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흔남이's 리뷰세상™/맛집정보

[대구 칠곡 맛집/캠핑포차 추천] 낭만있게 캠핑 바베큐를 즐기자 '낭만캠프'


[대구 칠곡 맛집/캠핑포차 추천] 낭만있게 캠핑 바베큐를 즐기자 '낭만캠프'



지난 주말 친구들과 대구 칠곡 낭만캠프에 다녀왔습니다. 낭만캠프는 대구북구도남동 도남지 바로옆에 위치해 있어서 도심에서 벗어나 마치 캠핑하는것과 같은 자유로움을 느낄수 있는 곳입니다.

 



< ▲ 낭만캠프 - 실내전경 >





< ▲ 낭만캠프 - 야외텐트 >




낭만캠프를 찾은 시간은 늦은 저녁이였지만, 예약을 해야만 차지할수 있는 텐트는 이미 꽉차 있었고,실내 캠핑포차도 거의 테이블이 꽉차 겨우 자리를 잡을수 있었습니다. 낭만캠프를 찾을때는 예약을 하고 가야겠다는 센스를!!





낭만캠프는 국내산 최고급 생삼겹,생목살만 사용하며 영업시간은 16:00 ~ 익일 01:00까지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 낭만캠프 센스 - 담요와 슬리퍼 >





< ▲ 낭만캠프 지킴이 상근이(?) - 깜빡하고 이름을 안물어봤네요.^^ >


 



< ▲ 낭만캠프 메뉴 >





< ▲ 낭만캠프 셀프바운영 >



낭만캠프 메뉴로는 생상겹살,생목살,왕새우,닭윙구이,훈제오리,반합라면등이 있으며, 텐트를 예약하시게 되면 텐트A(캠핑장비대여+생삼겹살+생목살+왕새우5마리+모둠소세지)와 텐트B(텐트A+닭윙구이+반합오뎅탕)로 다양한 캠핑 바베큐 메뉴로 준비되어 있기 때문에 맛있게 즐길수 있습니다.


그리고 야채와 소스들은 셀프바를 운영하기때문에 식판에 드실만큼만 덜어서 드실수가 있습니다.

 




< ▲ 낭만캠프 숯 >



일행은 생삼겹살과 생목살을 주문하였는데, 주문을 하니 자리 가운데 숯과 불판을 가져와서 셋팅을 해줍니다. 약 2시간정도 있었던거 같은데 마지막까지 활활 잘 타던 숯불이 기억남는군요.

















숯불과 불판이 셋팅되고 셀프바에서 각종 야채와 소스들을 챙겨오고 나니, 생삼겹살이 나옵니다. 생삼겹살은 국내산이며 고기가 제법 두툼합니다. 버섯과 양파도 함께 나와서 숯불에 맛있게 구워먹을수가 있습니다.






맛있게 구워진 생삼겹살은 숯불향이 그대로 배여서 숯향기와 두툼한 식감이 너무나도 만족스럽습니다. 예약을 안하고 가서 텐트에서 구워먹진 못했지만, 실내에서도 캠핑분위기와 맛있는 캠핑 바베큐 삼겹살맛을 즐길수가 있었습니다.

 















생삼겹살을 맛있게 구워먹고 다음은 삼결살 친구 생목살을 구워먹었습니다. 뭔가 캠핑 분위기가 나서 그런지 목살이 더 부드럽게 느껴지고 담백한 느낌이 많이 났습니다. 목살 또한 숯향기가 가득하게 입안으로 들어와 캠핑 바베큐 목살의 맛을 맘껏 즐길수가 있습니다.


 




< ▲ 낭만캠프 염통 >




< ▲ 낭만캠프 반합라면 >



생삼겹살과 생목살을 맛있게 먹고 별미로 염통과 반합라면에 도전!! 반합라면은 군대시절 사용하던 그 반합 그대로 내어져나오며, 라면은 신라면 이더군요. 직접 조리해서 먹어서 더욱 맛있는 반합라면!! 낭만캠프에서 맛있게 캠핑 바베큐를 즐기고 마지막 마무리로 반합라면~~!! 추천 드립니다.

 




실내 안쪽 변면 인테리어로 기념사진을 찍을수 있는 낭만캠프 날개 그림도 있어서 낭만캠프 인증샷까지 찍을수 있는 센스!!



친구들과 가족들과 또는 연인과 함께 낭만있게 캠핑 바베큐를 즐길수 있는 곳!

맛있고 싱싱한 먹거리가 가득한 곳!

낭만이 가득한 그곳! 낭만캠프!! 추천 꾸~욱!! 드립니다.





찾아가시는길 :   대구광역시 북구 도남동 137-9번지

예약문의 : 053-312-24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