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흔남이's 리뷰세상™/맛집정보

[대구 조개 맛집] 대구 북구 침산동 조개전골 맛집 '해물천지'


[대구 조개 맛집] 대구 북구 침산동 조개전골 맛집 '해물천지'

 



 대구 북구 침산동에는 맛있는 먹거리가 다양하죠? 오늘은 친구들과 함께 조개에 소주가 생각이 나서 침산동 조개전골 맛지으로 유명한  해물천지 를 찾았습니다. 정식명칭은 큰해물천지며 대구칠성점입니다. 해물천지는 최근에 급부상하고 있는 조개전골 맛집인데요, 조개전골외에 문어숙회,철판해물찜등을 다양하게 즐길수 있는 맛집입니다.








침산동 해물천지는 대구 시민야구장 뒷편, 칠성점 이마트 맞은편에 위치해 있는데요, 비교적 넓은 실내에 단체석 자리로도 셋팅해서 앉을수가 있습니다.




해물천지 메뉴로는 조개전골,문어숙회,철판해물찜이 메인메뉴로 준비가 되고, 추가메뉴로 조개추가,문어한마리,전복한마리,해물콩나물비빔밥,볶음밥이 준비가 됩니다. 오늘은 맛있는 조개전골!!



* 해물천지는 남해,통영,전라도에서 각 지역별로 15여가지의 최상의 해산물을 선별하여 매일마다 공수되어 싱싱한 해산물을 드실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전메뉴 포장가능!!


 







조개전골을 주문하니, 각종 양념장과 기본찬이 셋팅이 되는데요, 샐러드,두부,미역,번데기 그리고 시원한 홍합탕이 준비가 됩니다.






조금 기다리니, 조개전골(4인상)이 준비가 됩니다. 조개전골이 딱 나오자 마자 감동을 똬~~!!!! 전복, 새우, 키조개, 가리비,게,콩나물등이 가득가득 담겨져 푸짐하게 철판에 내어져 나옵니다. 맛있는 해산물들이 상위에 가득가득하니, 먹지도 않았는데 포만감과 행복함(?)이 밀려옵니다.





< ▲ 손이가요 손이가~~ 새우!! >





< ▲ 키조개위에 맛있게 익은 각종 조개류가 가득가득! >






< ▲ 해산물은 역시 초장에 !!! >




< ▲ 쪽쪽 빨아먹고 까먹는 재미가 있는 게~ >



조개전골이 익어가고 맛있는 새우,게,조개류가 보글보글 익어서 제 젓가락에 집힐때 마다 므흣므흣 합니다. 왜냐하면 맛있는 건 양보할수 없으니까요!^^ 친구들과 함께 4명이서 조개전골 4인상을 주문해서 먹었는데, 전혀 부족함이 없을 정도입니다.



해물천지의 조개전골은 정말이지 젓가락과 소주잔을 놓을수가 없게 만들어 줍니다.

다양하고, 맛있는 해물들을 맘껏 즐길수가 있는 대구 북구 침산동 해물천지!!

조개전골이 땡기실때 추천 꾸욱~~!! 드립니다.






▶ 큰해물천지 대구칠성점

- 예약문의 : 053-411-8253

- 찾아가시는길: 대구광역시 북구 옥산로 96